고객 유지율 100%의 비밀 |
흔히 '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'이라고 말하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. 나는 고객은 언제나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. 고객은 항상 더 나은 전문가를 향해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기에 나는 단골고객이라 하더라도 항상 떠나려는 애인에 쏟는 듯한 정성과 신뢰감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. - 6년 연속 보험왕, 삼성생명 예영숙 설계사 |
'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잘 웃는 사람이 성공합니다 (0) | 2007.11.29 |
---|---|
시간관리 잘 하는 방법 (0) | 2007.11.29 |
"칭찬이 좋은 30가지 이유" (0) | 2007.11.28 |
세계 속 한상(韓商)들이 뛰고 있다 (0) | 2007.11.28 |
자기계발을 소홀히 하면 노년에 후회한다. (0) | 2007.11.26 |